프리아이커뮤니케이션,TC해킹 프로그램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프리아이 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김진수)은 웹사이트(www.tc-hacking.com)에서 제공하는 개인방화벽 솔루션 ‘TC해킹(TC-hacking)’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 ‘TC해킹’ 리뉴얼에 대한 사용후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28일 밝혔다.

’TC해킹’ 프로그램의 리뉴얼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TC해킹’의 사용후기와 개선할 점 등을 홈페이지 (www.tc-hacking.com)의 사용후기 게시판에 올리면 우수작 10명을 선정해 상품을 지급하고, 채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08월 31일 홈페이지(www.tc-hacki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C해킹’은 이번 리뉴얼을 통하여 1개월 무료로 제공되는 개인 방화벽 기능(유해트래픽 탐지/차단)기능 외에 “악성코드&바이러스 평생 무료치료”는 물론이거니와 “개인정보 무료탐지기능” (주민등록번호 도용 및 아이디 유출 탐지), “유해사이트 탐지/차단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해킹과 해킹툴이 끊임없이 발전되는 요즘, 단지 방화벽과 백신프로그램만 설치해놓고 이들의 공격을 차단하기란 불가능하다. ‘TC해킹’은 이러한 변화에 앞서 보안지식 제공과 새로운 보안 업데이트가 끊임없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통합 보안솔루션으로써 안정성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도 쉽고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아이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는 “리뉴얼한 TC해킹을 선 보인지 불과 보름 만에 개인방화벽과 무료 백신기능 등이 함께 있어 좋다는 사용자들의 체험기가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등 주목 받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한 것이며,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깨끗한 PC 사용환경을 만드는 것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c-system.co.kr

연락처

홍보팀 박지훈대리 02-2052-17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