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닥터 LSP엔진 탑재...무료업그레이드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개인형 통합PC보안 서비스인 스파이닥터(www.tc-spydoctor.com)를 서비스중인 프리아이커뮤니케이션 (대표 김진수)는기존 DB 엔진을 개량 하면서 한층 강화된 최신형 LSP엔진을 개발 정식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LSP란 Layered Service Provider의 약자로 윈도우 Winsock 기능을 확장하기 위하여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방법이다.

최근 악성코드와 바이러스가 진화해 LSP를 통해서 통신을 감시하고 변조하거나, 광고를 하는 행위가 발견되고 있으며 또, 자신을 은폐하며 보호하기 위해 windows 탐색기 메뉴중[도구]-[폴더옵션] 을 감추거나 작업관리자, 레지스트리 편집기등을 사용할수 없도록 시스템을 변경하는데에 까지 발전해 왔다.

이회사 기술개발연구소 연구원인 박형순은 기존의 구형엔진을 통해서 치료할 경우 인터넷이 안되거나 악성코드 자체 보호기술에 의해 치료가 잘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되어 왔다며, 이번 최신형 LSP엔진 탑재를 통해 LSP에 등록된 파일을 진단하는 경우, 악성코드 파일 삭제 및 LSP관련 레지스트리를 자동으로 복구하도록 하는 기능이 탑재되 이를 원할하게 해결할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기존 스파이닥터 사용자에게는 최신 LSP엔진이 탑재된 버전을 사용기한에 맞도록 무료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주고 있으며 결제를 사용하지 않은 사용자에게도 무료로 다운로드 후 자신의 컴퓨터를 무료 검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스파이닥터는 www.tc-system.com 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c-system.co.kr

연락처

보도자료 담당자 경영지원팀 김도형 대리 02-2052-17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