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사랑’ 8월 25, 26일! ‘지금사랑데이' 선포

서울--(뉴스와이어)--815! 자신만만하게 연애 태풍 선언을 한 영화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이하<지금사랑>)가 8월 25, 26일을 ‘지금사랑데이’로 선포했다! 온-오프라인을 무대로 보름달이 뜬 날 펼쳐지는 ‘지금사랑데이’는 영화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그에 상응하는 언론의 호평,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에 힙입어 야심차게 기획되었다. 8월 15일 개봉작 중 유일한 18세 관람가 영화로 전국 50만 연애남녀를 동원하며 흥행의 청신호를 밝힌 <지금사랑>이 2030세대의 최대 관심사, ‘사랑&연애’를 접목시킨 이벤트를 개최하며 흥행몰이에 가속도를 붙이는 것!

보름달이 뜨는 날, <지금사랑> 예매하면 행운이 쏟아진다!

온라인 예매사이트 ‘맥스무비’에서는 <지금사랑>을 예매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연배우 애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지금사랑>의 네 스캔들러들의 애장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누리려면 8월 25일(토), 26일(일) ‘지금사랑데이’에 영화를 예매해야 하는 것! 두 커플-네 남녀의 짜릿한 사랑이야기를 확인하고 더불어 엄정화가 직접 쓴 ‘뉴욕일기’ 싸인본과, 박용우의 개인 소장품 ‘모자’, 이동건의 애장품인 장식용 오토바이 미니어처 4종, 한채영의 N2 목걸이를 받을 수 있는 뜻밖의 행운이 주어질지도!

“지금 당신의 애인은 운명의 상대입니까?”
<지금사랑>보면 연애운을 알려드립니다!

오는 8월 25, 26일 용산CGV, 구로CGV, 동수원CGV 극장에서 펼쳐지는 ‘지금사랑데이’ 오프라인 이벤트는 <지금사랑>을 관람하는 커플에게 연애 궁합점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금사랑데이’가 실시 중인 극장 내 타로 매장에 <지금사랑> 영화 티켓을 갖고 가면 타로점(연애운)을 공짜로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운이 주어지는 것! 흥분, 논란, 웃음의 3박자를 갖춘 영화 <지금사랑>도 보고, 엄정화, 박용우, 이동건, 한채영, 네명의 톱스캔들러 만큼의 화끈, 달콤, 유쾌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신선하고 재기발랄한 유머로 쿨하고 경쾌하게 ‘연애스캔들’을 공표한 <지금사랑>! 야심차게 8월 15일 개봉한 이래로 데이트 무비로 각광받는 가운데, 지금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hostvoice.co.kr

연락처

기획실 송배승 팀장 2285-20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