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 전공 대학생 50명에 ‘KOBACO 장학금’ 전달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 사장 정순균)는 8월 23일(목) 오후 3시 프레스센터에서 “2007 KOBACO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KOBACO 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생 5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다.

한국방송광고공사는 전국 66개 대학의 광고관련 전공 대학생 158명으로부터 신청, 접수를 받아 학업성적과 광고관련 활동 등에 대한 엄정한 심사를 거쳐 50명의 KOBACO 장학생을 선발하였으며, 학생 1인당 각 200만원씩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한국방송광고공사는 1981년 창사 이래 지속적으로 광고인 교육 및 공익광고, 출판, 조사 등 광고산업 진흥을 위한 각종 사업을 수행해왔으며, 올해는 국내 광고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인프라 구축의 토대가 되는 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처음으로 광고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장학사업을 실시하게 되었다.

한국방송광고공사는 기존에 수행해온 각종 공익사업 및 광고진흥사업은 물론, 미래 광고인의 조기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 등 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사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방송수익의 사회환원 및 광고산업 진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obaco.co.kr

연락처

한국방송광고공사 홍보팀 02-731-7188~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