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종자연구소, “우리는 이웃사촌...사랑을 나눠요”

충주--(뉴스와이어)--국립산림과학원 산림종자연구소(소장 김태수)는 2007년 8월 22일 지역 사랑 나누기 행사의 일환으로 을지훈련에 여념이 없는 수안보면(면장 최동겸) 예비군 중대(중대장 황보 순)의 훈련 현장을 방문하여 예비군 대원들에게 식빵과 음료수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태수 소장은 산림종자연구소가 펼치고 있는 지역 사랑 나누기 행사의 의미를 설명하고 모두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피력하였다.

산림종자연구소가 추진하고 있는 지역 사랑 나누기 행사는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 주민, 유관기관 등과의 상부상조 및 유대강화를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 참석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산림종자연구소에 대해 알게 되었다며 좋은 취지를 가진 행사인 만큼 일회성에 그치지 말고 이웃사촌과의 사랑 나누기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산림종자연구소 개요
산림종자연구소는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의 소속기관으로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수회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채종원 조성, 관리를 통한 고품질 산림용 개량종자 생산 및 종자품질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있다.

웹사이트: http://www.kfri.go.kr

연락처

국립산림과학원 산림종자연구소 김인식, 043-850-33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