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얼굴의 여친’과 함께한 안젤로의 ‘내게로 와’ 뮤직비디오

서울--(뉴스와이어)--유쾌발랄 코믹 로맨스 <두 얼굴의 여친>(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화인웍스/ 감독: 이석훈/ 주연: 봉태규, 정려원)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안젤로의 곡 ‘내게로 와’와 함께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두 주연배우의 감성적인 러브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아니’를 향한 ‘구창’의 마음? 애절한 가사와 잘 어울리는 감성영상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두 얼굴의 여친>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봉태규와 정려원의 감성적인 러브 라인이 보여진다. 다중인격 여자친구와 티격태격하며 천국과 지옥을 오가던 ‘완전 소심남 구창’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데, 전 남자친구를 못 잊고 있는 ‘아니’를 곁에서 보듬어 주고 끝까지 지켜주는 ‘훈남’ 봉태규의 모습이 빛난다. 여기에 안젤로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가 ‘아니’를 향한 ‘구창’의 마음을 나타내주는 듯 하다. 뿐만 아니라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아니’와의 다정한 한때, 그리고 과격하고 터프한 또 다른 인격 ‘하니’와의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대비되면서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폭발적인 시사 반응을 얻으며 추석 시즌의 흥행을 예감하고 있는 <두 얼굴의 여친>은 9월 13일 개봉될 예정이다.

연락처

화인웍스픽쳐스 02-514-1558 마케팅팀 최원영 팀장 017-348-3896 문금영 과장 011-9637-53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