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창가족, ‘색이 있는 오므라이스 오므스위트’ 제18회 국제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서울--(뉴스와이어)--(주)태창가족(대표이사 김서기, www.tcfamily.com)이 9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2007 제18회 국제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외식브랜드 ‘색이 있는 오므라이스 오므스위트(www.omusweet.co.kr)’가 참가하며 창업전문 상담가들로 구성된 상담코너를 마련,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가맹점 개설부터 오픈 및 물류시스템, 고객 및 사후관리 등 실시간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므스위트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태창가족 오므스위트만의 독창성과 가능성을 선보이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박람회 기간 중 개최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엑설런스 2007” 컨퍼런스에서 태창가족의 해외사업부 권순만 이사가 “선택과 집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오므스위트는 쪼끼쪼끼, 화투, 군다리치킨으로 유명한 태창가족이 지난해 런칭한 외식브랜드로, 패밀리 레스토랑 수준의 맛과 서비스로 오므라이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오므스위트는 포크, 치킨, 씨푸드, 야채&치즈 등 갖가지 토핑과 소스를 더해 총 40여 가지의 다양한 오므라이스와 함께 10여 가지의 스파게티, 샐러드까지 선택할 수 있는 폭넓은 메뉴구성으로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메뉴가 특징이다. 태창가족은 1년 여간 샘플매장을 테스트하는 등 시장 반응을 충분히 조사한 후 오므스위트를 런칭시켰으며, 검증을 거친 브랜드이니만큼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다. 오므스위트는 현재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운영 중에 있다.

태창가족은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세계프랜차이즈협회(IFA)에 가입하는 등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쪼끼쪼끼의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해외사업에 더욱 활기를 띄고 있는 태창가족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린다.

웹사이트: http://www.tcfamily.com

연락처

태창가족 경영기획본부 홍보팀 박세은 주임 02-480-4500 011-9409-54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