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패스트포워드(pastforward)’ 캠페인 전개
이 캠페인은 글로벌 인수를 기념해 올 해를 세계적 리딩 브랜드로 거듭나는 원년으로 삼는 동시에 사회 공헌 활동을 강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것이다.
캠페인 일환으로 최근(8월 28일 오후) 청주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윤윤수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심장재단(이사장 박춘거)과 후원 협약식을 갖고 심장병 어린이 돕기 1차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9월 1일부터 휠라를 비롯한 휠라 골프, 휠라 키즈, 휠라 인티모 등 휠라코리아의 전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심장병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캠페인 슬로건이 담긴 티셔츠를 성인용과 아동용 한정판으로 제작해 휠라 와 휠라 키즈 매장에서 선보인다.
또한, 캠페인 택이 부착된 제품에 한하여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해 어린 환자들의 수술지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며, 매장마다 모금함을 비치해 소비자도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8월 24, 25 양일간 휠라코리아 본사에서 임직원 180여명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 헌혈증을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해 따뜻한 마음을 확인하기도 했다.
휠라코리아 민세중 마케팅 부서장은 “희망찬 미래로 나아가고자 하는 이번 캠페인에는 주변과 희망을 나누고자 하는 뜻까지 내포하고 있다”면서 “임직원은 물론 소비자도 한 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ila.co.kr
연락처
휠라코리아 홍보팀 김민정 사원 (02)3470-9617 017-419-3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