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창가족 ‘오므스위트’, 무료 창업 아카데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세계프랜차이즈협회(IFA)에 가입된 태창가족(대표 김서기, www.tcfamily.com)의 ‘오므스위트’가 무료 창업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날짜는 오는 12일(수) 오후 3시부터 8호선 강동구청역 3번 출구 태창가족 본사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쪼끼쪼끼, 화투, 군다리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태창가족은 지난해 색이 있는 오므라이스 ‘오므스위트’를 런칭하여 현재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므스위트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18회 국제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도 참가한다.

이번 오므스위트 창업 아카데미는 오므스위트의 경쟁력 및 상권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과 투자비용, 수익률 등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운영 중인 오므스위트 성내점 매장을 방문, 가맹점의 운영 현황, 인테리어와 분위기, 메뉴의 종류 및 맛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가맹점주와 직접 이야기를 나누면서 매장 운영과 관련한 궁금증도 해결하고, 본사 직원과의 개별 상담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본사 전화예약 후 참가할 수 있으며, 선착순 참석이므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웹사이트: http://www.tcfamily.com

연락처

태창가족 경영기획본부 홍보팀 박세은 주임 02-480-4500 011-9409-54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