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아이커뮤니케이션, 통합보안솔루션 TC-Spy 해외 수출
이 회사는 영문 버전을 `TC-스파이'(www.tc-spy.com)로 명명하고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시장과 멕시코와 브라질 등 중남미시장, 영국과 프랑스 등 유럽 시장 등 전체 50여 개국에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10월 중에는 미국의 유수 결제대행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전세계 50여 개의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을 모두 만족하는 온·오프라인 결제시스템도 완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티씨스파이 단일 제품으로 올해 최소 1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이다.
김진수 대표이사는 “외국 보안시장은 악성코드와 바이러스 백신 및 컴퓨터 관리까지 동시에 지원하는 통합보안백신 프로그램이 전무할 뿐 아니라 기능별로 제품을 따로 출시하는 형편이다”며 “티씨스파이는 가격뿐만 아니라 기능면에서 상당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영업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티씨스파이 제품은 www.download.com 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프리아이 커뮤니케이션은 2006년 정보통신부와 한국소비자보호원이 조사한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 조사에서 국내 우수 스파이웨어 제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달 출시된 통합보안솔루션 “티씨시스템( www.TC-system.co.kr )”은 서비스 개시 이래 2주일도 채 안돼 순방문자가 50%이상 증가하고 있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tc-system.co.kr
연락처
경영지원팀 김도형 대리 02-2052-1792 011-9011-4893
이 보도자료는 프리아이커뮤니케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7월 29일 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