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벨, 나만을 위한 부적같은 벨소리 ‘참벨(Charmbell)’ 사이트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마이벨(대표:김동철)은 지난 8월 27일 신개념 개인 맞춤형 벨소리 서비스 사이트 '참벨'(Charmbell- www.charmbell.com)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부터 운영되던 데모사이트 사이벨(www.saibell.com)의 컨텐츠를 강화하고 정식 오픈한 참벨(Charmbell)은 주문, 부적을 뜻하는 영문‘Charm’의 의미에 참된 것을 뜻하는 우리말의 의미가 결합되어 오직‘나만을 위한 부적같은 벨소리'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참벨(www.charmbell.com)은 가요, 팝송 등의 기존 휴대폰 벨소리 음원 대신, 주역 및 악학궤범을 기반으로 (주)마이벨이 개발한 개인 사주에 맞춘 기와 운을 상승시키는 맞춤벨 서비스로 현재 정식 특허 출원되어 있다.
참벨은 재물/사랑/건강/시험/직업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자신의 사주를 입력한 후 원하는 소망을 선택하면 개개인의 사주에 맞춘 세상에 하나뿐인 벨소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참벨은 휴대폰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맞춤 ‘참부적', 주술언어인 진언을 젊은 감각의 랩으로 만든 ‘매직벨', 동영상과 벨소리가 결합된 ‘동영상벨', 다양한 문화 컨텐츠 음원을 이용한 ‘컬쳐벨'과 ‘태교벨', ‘명상벨'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벨 김동철 대표는“참벨은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휴대폰 벨소리 음원 대신 개별화, 맞춤화 되어가는 정보통신 서비스 추세에 맞춘 신개념 벨소리로 모바일 벨소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주)마이벨은 이번 ‘참벨(Charmbell)' 사이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세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27일부터 9월 27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땅 짚고 헤엄치는 OX 퀴즈' 이벤트는 5개의 퀴즈를 푼 후 맞춘 정답의 수에 따라 현금 100만원, SK-Ⅱ화장품, 닌텐도 게임기, 아이리버 Mplayer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참벨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 Venus 스쿠터, 명품 셀린느 가방,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받고 받고 또! 받고’ 이벤트와 매일 선착순 로그인 30명에게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매일매일 500 포인트 행운의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벨 개요
주)마이벨(대표:김동철)은 문화 콘텐츠 기업으로 한역을 기반으로 각자의 체질에 맞는 맞춤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참벨(www.charmbell.com)과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애니메이션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이다. (주)마이벨은 1990년부터 운세 및 사주 컨텐츠를 개발하기 시작하여 2001년 (주)마이벨 법인을 설립하였다. 2006년 휴대폰 사주벨 특허출원(출원인 코드 1-2006-031861-6)이후 콘텐츠와 서비스를 강화하여 2007년 8월 27일 참벨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다. (주)마이벨은 앞으로 음악과 영상을 기반으로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글로벌 문화 컨텐츠 기업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harmbell.com
연락처
(주)마이벨 기획 마케팅팀 민경현 대리 02-413-2912/3 HP: 016-726-1806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