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재단, ‘사랑의 약속천사’ 엠블렘 발표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약속재단(총재 이한동 전 국무총리)은“모든 청소년을 위한 약속천사가 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7일 오전 9시 서울 광화문 재단본부에서 재단의 가치와 비전을 상징하는 재단 엠블렘을 공식 발표했다.

약속재단의 엠블렘은 중앙의 ‘사랑의 약속천사’로 이미지를 형상화시킨 심벌마크는 “모든 아동·청소년에게 밝은 미래를 보장한다”는 재단의 설립이념을 표현하며, 완전함을 나타내는 원의 형상은 “청소년을 위한 7가지 ‘대한민국의 약속’ - 청소년에게 희망, 안전, 건강, 복지, 교육, 참여, 행복을 보장하겠다”는 재단의 강한 의지와 신념을 담고 있다.

약속재단은 공익법인의설립·운영에관한법률에 의한 공익법인으로서 아동복지법 및 청소년기본법등의 규정에 의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발달과 건전한 보호·육성을 위해 ‘대한민국의 약속’ 사업을 수행함으로써 모든 아동·청소년에게 밝은 미래를 보장함을 목적으로 지난 7월 27일 서울 명동 세종호텔에서 이한동 전 국무총리를 비롯한 각계 인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단법인 설립총회를 열고 “약속천사운동”의 깃발을 올렸다.

약속재단은 엠블렘 발표를 계기로 재단이 지향하는 목표인 ‘모든 아동·청소년에게 날개를 달아주자’는 취지의 “청소년을 위한 대한민국의 약속” 운동을 전국 방방곡곡에 범국민실천운동으로 확산·전개해 나가는 대내·외적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약속재단 엠블렘은 간판, 깃발, 배지, 상장, 상패 등 재단의 권위와 품격이 요구되는 각종 응용항목과 장식성이 요구되는 매체에 적용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youthunion.net

연락처

약속재단 김창신 사무총장 010-4488-80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