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카, 22일 공예체험박람회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스쿨카
2007-09-10 13:05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육지원회 강북지부 스쿨카에서는 9월22일 놀토에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 주관의 공예체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예체험박람회는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여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체험행사로서 올해로 3년째에 접어들었다.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 목적사업팀의 하중래팀장은 "올해는 매월 테마별 체험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관내 초등학생및 학부모들의 참여율이 높아져 현재 모든 행사의 참가율이 제한인원을 초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향후에도 더욱 알찬프로그램으로 지역학생들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원할 계획입니다"라며 행사의 취지를 알렸다.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은 체험학습박람회외에도 청소년테마아카데미, 청소년체험학습박람회, 서울유스참피언선발대회, 청소년한중일비교문화체험, 청소년어울마당, 자원봉사활동,청소년양성 열린아지트등 다양하고 우수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관내 학부모와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우수 기관이다.

이번 체험프로그램에는 폴리머클레이, 목공예, 선물포장, 알공예, 매듭공예, 도자기핸드페인팅, 천연비누, 토피어리 만들기등으로 구성 되었으며, 스쿨카의 전문 체험학습 강사들에 의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행사에 관련된 문의는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www.woori1318.or.kr)으로 하면 된다.

스쿨카(www.schoolca.com) 대표 남궁수는 "학생들의 수준향상으로 인해 획일적인 프로그램은 외면을 받고 있지만, 저희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지속적인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또한, 스쿨카는 내년에 서울시내근교에서 체험행사장을 오픈하여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열린체험학습장을 기획하고 있다고 한다.

스쿨카는 현재 방과후 학교 및 특별활동, 특기적성 프로그램에 대한 프로그램 개발 및 강사파견을 하고 있으며, 올해에만 200여개 학교에 특별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연락처

스쿨카 홍보팀 이강희부장, 02-334-1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