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GSeshop과 함께 ‘2차 헬씨 홈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유러피안 프리미엄 가전, 일렉트로룩스코리아(대표 박갑정, www.electrolux.co.kr)는 지난 달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GSeshop과 공동으로 제 2차 헬씨 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특히 2차 청소기 체험단 100명 모집에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20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올해 2월 진행했던 1차 체험단의 300:1이라는 뜨거웠던 경쟁률을 반영, 당시의 40명에 비해 100명의 청소기 체험단 인원을 대폭 늘린 것.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가 체험할 제품은 투헤파 시스템을 적용한 미세먼지 배출 0%로 인정 받고 있는 옥시3시스템과 먼지 봉투 없는 싸이클론 방식의 청소기 트윈클린 제품이다.

소비자들은 플래쉬 게임을 통해 진공 청소기를 가상으로 구매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트윈클린과 옥시3 시스템의 제품 설명을 제공받고, 두 제품 중 자신에게 맞는 청소기를 고르게 된다. 그리고 나면 간단한 설문을 거쳐 체험단에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그 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나 사진들을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려, 옥시 3 시스템과 트윈클린의 올바른 사용법과 주부들이 청소기를 선택할 때 도움이 될만한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하게 된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마케팅팀 정현주 차장은 “ 2차 헬씨 홈 캠페인을 시작한지 단 7일만에 2000명이라는 폭발적인 소비자의 참가율에 놀람을 감출 수 없었다”며 “이는 소비자들이 청소기를 선택하는데 있어 기능이 뛰어난 제품에 대해 사전에 체험해 보기를 원하며 특히, 미세먼지 재 배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이번 체험만 행사에 소개된 옥시 3시스템 청소기는 미세먼지 재 배출 문제를 해결한 제품으로 투헤파 시스템, 밀폐 시스템, 맥스픽업 시스템 등을 장착해 0.06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까지 걸러주는 게 특징이며, 신제품 트윈클린은 세계 최초로 ‘셀프 필터 클리닝’ 시스템을 적용한 청소기로 필터 청소가 손쉬우며, 강력한 흡입력이 특징이다. 특히 Z8240 모델의 경우에는 손쉬운 리모콘 기능과 트윈 헤파 필터와 함께 0.06마이크론의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뛰어난 성능의 헤파 H12 필터를 청소기에 장착해 미세먼지 제거 능력까지 높였다.

웹사이트: http://www.electrolux.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스 플러스 박지연 과장, 김영진 02-3453-4811 010-9346-99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