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와 스카이72가 함께하는 나이키 SQ SUMO² 챌린지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9월 둘째주부터 11월 말까지 나이키 골프와 스카이 72에서는 하늘코스에 이벤트홀을 마련해 나이키 SQ SUMO²(스모 스퀘어) 챌린지를 진행한다.

영종도에 위치한 스카이 72 하늘 코스를 방문하는 내장객 대상으로 이벤트홀(17번홀) 현장에 비치되어 있는 나이키 SUMO²(스모 스퀘어) 시타채를 이용하여 티샷을 한 후, 페어웨이 상에 표시되어 있는 SQ SUMO²(스모 스퀘어) ZONE에 공을 올리는데 성공하면, 나이키 골프의 4피스 프리미엄 볼인 원 플래티늄 1더즌(12개들이)을 증정하게 된다.

스카이 72에서는 챌린지에 참가하는 한 팀당 1만원의 도전료를 받고, 이벤트를 통해 모인 도전료는 연말 불우한 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나이키 SQ SUMO²(스모 스퀘어) 드라이버는 혁신적인 기하학 기술을 도입, 사각형 헤드 디자인을 채택하고, 방향성과 비거리를 좌우하는 관성 모멘트를 사상 최고 수준인 5.300으로 끌어올려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향상시킨 제품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07년 봄 출시 전, 최경주 선수가 미 PGA 투어 후나이 클래식에서 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 가운데 처음으로 선보인바 있고, 드라이버 교체 후 2006 클라이슬러 챔피언, 2007 메모리얼 토너먼트, 2007 AT&T 내셔널에서 우승하며 PGA 투어3승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며 혁신적인 나이키 SQ SUMO²(스모 스퀘어) 드라이버의 성능을 입증하였다.

상품으로 제공되는 나이키 원 플래티늄 볼 역시 최경주, 타이거 우즈, 로리 사바티니 등 최고의 PGA/LPGA 선수들이 사용 중인 4피스 프리미엄 볼으로 부드러운 우레탄 커버와 더욱 강화된 혁신적인 고밀도 코어로 정확한 스핀 컨트롤, 뛰어난 그린 공량 능력과 함께 비거리까지 강화한 최고의 볼이다.

관련 문의: 나이키 골프 코리아 / (02)2006-5867

나이키 골프 코리아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의류, 용품, 클럽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제공하는 토털 골프 브랜드로서 골프 비즈니스의 확대 추세에 발맞춰 골프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한 최상의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ikegolf.co.kr

연락처

나이키 골프 코리아 성모은 과장 2006-5897
커뮤니크 서유정 대리 739-1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