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간장세트 등 실속형 구정선물세트, 지금은 인기몰이 중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05-01-25 11:11
서울--(뉴스와이어)--설날을 20여일 앞두고 벌써부터 구정선물세트 판매가 한창인 가운데 올 설날에는 저렴한 가격대의 실속형 선물세트가 많이 등장해 세밑 경제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특히 간장세트, 식용유세트, 양말세트, 손수건세트 등 1만원 미만대의 선물세트들이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소비자들에게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샘표[www.sempio.com, 대표 박진선]는 올 선물세트에 1만원 미만부터 1만2천원까지의 실속형 간장세트를 한층 강화했다.
그 중 주부들에게 인기 만점인 양조간장 501S 1L와 진간장 금F3 1L 두개로 구성되어 있는 프리미엄간장세트 4호(소비자가 7,000원)는 저렴한 가격과 구성으로 커피세트나 통조림세트에 식상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다.
간장세트는 우리 전통의 먹거리를 선물한다는 점과 손님 맞이 음식 준비에 필수적인 재료라는 점에서 선물로서의 그 가치가 더하며, 저렴한 가격대라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다는데 그 인기 비결이 있다.

이외에도 샘표는 설 특수를 맞아 간장세트를 비롯 다양한 제품들을 모은 특선 세트, 유기농 세트, 참기름 세트, 폰타나 수프 세트 등 총 50만 세트를 제작,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세트의 특징과 가격대는 다음과 같다.

‘간장세트’는 주부들이 많이 찾는 양조간장 501S나 참숯으로 두번거른 양조간장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100% 국산콩으로만 만든 국산콩 간장 세트도 있다.

‘샘표 특선 세트’는 간장, 참기름, 참깨 등 요리에 필수적인 재료만으로 구성했다.
유기농 자연콩간장과 국산콩간장, 참기름, 볶은 참깨, 샘소금, 바로먹는 양념통조림 등으로 구성된 세트는 가격이 34,000원이다.

이 밖에 국산 참깨만을 엄선하여 전통적인 압착식으로 짜낸 ‘국산 참기름 세트’는 6만 5천원이며, 유기농 참기름 세트는 38,000원이다.
또한 정통 레서피의 맛을 살려 유명 레스토랑에 만나는 풍부한 맛을 살린 폰타나 수프는 품격 있는 선물로 좋다. 브로콜리 수프와 구운감자 수프, 단호박 수프로 구성된 폰타나 수프 세트 2호는 22,000원이다.

한편 웰빙 열풍에 맞춰 믿을 수 있는 유기농 먹거리로 ‘유기농 선물세트’를 구성하고 있다. 유기농 자연콩간장과 유기농 참기름, 유기농 올리브유 등이 포함된 세트가 있다. 가격은 1만 2천원~4만원이다.

샘표 선물세트는 주요 백화점, 할인점에서 오는 24일부터 구입가능하고, 명절 선물 수요가 많은 기업 등에 카탈로그 5만부를 배포하는 등 본격적인 판촉에 들어간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추은정 과장 3393-5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