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모바일, 자본시장통합 대비 ‘차세대 금융 IT시스템 구축전략 콘퍼런스’ 개최
K모바일(대표이사 류지영, www.kmobile.co.kr)은 9월 19(수)~20일(목) 양일간 강남역 한국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실에서 자본시장통합 대비 ‘차세대 금융 IT시스템 구축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거세게 파도치는 자본시장통합의 물결 속에서”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은행, 증권, 보헙 등의 업무 결합으로 대형화되고 글로벌화될 향후 금융시장에서의 차세대 IT 시스템 구축의 올바른 이해와 활용 전략 등이 논의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특히 제2 금융권에서 차세대 IT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지금, 관련 대규모 시스템 구축사업에 실제로 참여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강사로 초빙되어 그 어느 때보다 현업과 밀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차세대 IT 시스템 관련 행사들이 일부 분야에 집중되었던 것과는 달리 동 행사는 ‘IB 차세대 프로젝트 구축 및 성공전략’, ‘프레임워크’, ‘SOA’, ‘가상화’, ‘리스크관리’ 등 차세대 시스템 구축 전분야를 다룬다는 것이 특징이다.
K모바일뉴스의 류지영 대표는 “자본시장통합화로 차세대 IT 시스템 구축이 더욱 시급해지고 있다”라며 “동 행사가 IB 빅뱅을 대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차세대 금융 IT시스템 구축전략 콘퍼런스’의 참가신청은 K모바일 홈페이지(www.kmobile.co.kr)에서 할 수 있다.(문의/전시안내 지식정보사업팀 김상민차장 02-2026-0933(204))
웹사이트: http://www.kmobile.co.kr
연락처
지식정보사업팀 김상민차장 02-2026-0933(204)
-
2008년 4월 16일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