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호스팅 서비스 시스템, 호스트허브(hostHub)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7-09-15 16:27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서비스 전문기업 마루인터넷은 웹호스팅 사업자, 웹에이전시 사업자, 온라인광고 사업자, 솔루션 사업자 등의 온라인 사업자들이 웹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호스트허브(hostHub, http://www.hosthub.kr)'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웹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초기 구축비용 뿐 아니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전문 서버관리가 필요 한데, 이런 비용 부담으로 대부분의 사업자들은 자사 고객의 웹호스팅 서비스를 웹호스팅 서비스 업체에 위탁하고 있다.

'호스트허브(hostHub)'는 초기 시스템 구축과 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최소로 하여, 사업자가 고유 브랜드로 웹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데, 이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질의 향상과 지속적인 고객관리로 이어져 새로운 매출원으로 작용하고 있다.

'호스트허브(hostHub)'는 아래와 같이 웹호스팅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다.

● 인프라 제공
계정서버, 네임서버, 백업서버, 네트워크

● 운영 시스템 제공
고객관리
호스팅관리 솔루션
도메인관리 솔루션
계정패키지서비스 (호스팅이용자 서비스)
고객지원 솔루션 (카운터/팝업 관리툴)
웹메일 솔루션

● 다양한 지원서비스 제공
보안관제서비스
백업서비스
모니터링 서비스
장애처리
고객기술지원

위경섭 S/W개발부장은 "호스트허브를 통해 제공되는 지원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확장,개선 되고 있으며, 올해 안으로 서비스 API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Needs에 수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 43개의 서비스 회사가 호스트허브(hostHub)를 통해 웹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웹호스팅 이용 사업자들과 웹호스팅시스템 구축에 대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루인터넷(주)은 서버자동화 관리툴인 SysMan을 기반으로 다양한 서버 솔루션 및 보안, 모니터링 솔루션 등을 자체 개발하여 보유하고 있다. 호스트허브 : http://www.hosthub.kr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 허기행 02-6675-57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