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전화로 떠나는 어학연수 ‘유캔스픽’ 출시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7-09-16 10:42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이 한국외국어대학교 외대어학원과 손잡고 전화영어 서비스인 ‘유캔스픽’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유캔스픽(http://ucanspeak.com)’은 LG데이콤의 우수한 통신 인프라와 한국외대의 검증된 영어교육 콘텐츠가 결합한 프리미엄 전화영어 서비스다.

‘유캔스픽’은 ▲하루 2분씩 주 5회 수업으로 부담 없는 ‘mini’▲주 5회, 주 3회, 주 2회로 수업 횟수를 다양화한 ‘classic’ ▲일정금액 지불 후 출석한 만큼만 수업료를 내는 ‘후불제’등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의 전화영어 서비스가 15만원에 달하는 고가의 수강료에 주 5회, 하루 10분 수업을 일률적으로 제공해 온 것과 달리, 수업 시간과 횟수를 고객의 수요에 맞게 다양화 한 것이 특징이다.

교육과정도 초급, 중급, 고급, 비즈니스, 토픽, 주니어 등으로 세분화 되어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영어종합검진’을 통해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골라 들을 수 있다.

특히, ‘유캔스픽’만의 차별화된 강좌인 ‘유캔스픽 mini’는 월 수강료가 15,900원으로, 하루 500원으로 부담 없는 실전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7개 과목 중 자신이 원하는 과목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으며, 추후 변경도 가능하다.

LG데이콤 전화사업부장 박학래 상무는 "유캔스픽은 전화영어를 하고 싶어도 비싼 수강료 때문에 망설였던 학생, 어학연수나 유학을 다녀온 후 영어의 감각을 유지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 특히 유용하다"며, "최상의 영어 학습 시스템을 구축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G데이콤은 ‘유캔스픽’의 출시를 기념해 ‘80일간의 선물 대잔치’를 진행한다.

10월 말까지 ‘유캔스픽’을 체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4명에게 myLG070 무선 WiFi 단말기 풀셋 또는 닌텐도DS와 영어삼매경 팩을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 10명에게는 유캔스픽 mini 2주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전화사업부 국제전화사업1팀 최재훈 팀장 010-3943-4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