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간정보통신, 로보트 태권브이와 MOU체결

서울--(뉴스와이어)--공간정보통신 전문기업인 한국공간정보통신(대표 김인현 www.ksic.net 이하 KSIC)은 로보트 태권브이와 전략적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태권브이를 이용한 각종 사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협력으로 태권브이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사업, 영화 제작 사업 등 GIS 기술지원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새로운 서비스 시장과 신규고객 확보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또 로보트 태권브이 3D 영상물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GIS 솔루션인 IntraMap-4D 등 국산 기술력을 제공, 국산 GIS기술력과 3D영상물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데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인현 KSIC 대표이사는 “태권브이는 마징가나 트랜스포머에 맞서는 토종 캐릭터의 대표주자이고 인트라맵 4D 역시 GIS 토종 솔루션”이라며 “향후 GIS산업이나 애니메이션 산업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강조했다.

이번 MOU체결은 벤처기술과 문화 컨텐츠가 의기투합한 IT와 CT의 만남이라는 측면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sic.net

연락처

한국공간정보통신 마케팅전략본부 백창훈 대리 02-576-7070(202) 011-9965-30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