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광고공사, ‘대한민국 방송광고 페스티벌 2007’ 개최
금번 행사는 그동안 문화산업의 핵심적 역할을 담당해 오면서도 일반 소비자들에게 부정적으로만 비쳐져 왔던 광고의 순기능을 재인식하게 하고, 국내 광고영상물의 크리에이티브 향상과 방송광고 종사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우수 방송광고물 시상과 공연으로 진행된다.
우수 방송광고물은 2006년 7월~2007년 7월 사이에 방송된 지상파TV광고물에 대해 작품, 모델, 개인시상 등 17개 부문에 대하여 시상하며, 이를 위해 전문가 심사위원단과 시청자 심사위원단이 2차에 걸쳐 엄정한 심사를 실시하였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대한민국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우리나라 방송광고산업의 발전에 촉매가 될 것이며, 일반 국민들의 광고와 광고영상물에 대한 인식제고에 중요한 전환점 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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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6월 20일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