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포유, 전자동 음식물 처리기 ‘네오매직싱크’ 무료체험단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명품 음식물 처리기, 공짜로 써보자!”

전자동 음식물 처리기 업체인 ㈜에코포유(대표이사 최호식, www.magicsink.co.kr, 1588-5272)가 자사 제품 ‘네오매직싱크(소비자가 75만 9천원)’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VIP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은 9월 18일부터 10월 3일까지 에코포유 홈페이지(www.magicsink.co.kr)에서 접수하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10월 15일부터 4주간 무료로 네오매직싱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체험 후 특가 구입은 물론, 제품 무료 지급의 행운까지도 잡을 수 있다.

㈜에코포유의 차세대 주방 웰빙 가전 ‘네오매직싱크(NMS 750)’는 싱크대 배수구에 직접 연결되어, 설거지를 하면서 음식물쓰레기를 따로 분리 수거하지 않고, 배수구로 버려주기만 하면 되는 전자동 음식물 처리기이다. 배수구에 버려진 쓰레기는 자동으로 별도의 처리공간에서 파쇄과정을 거쳐 완전 건조되어 1/10로 감량, 배출되므로 일주일에 한번만 버려주면 된다. 한달 전기료도 4인 가족 기준 한달 3,000원 정도로 저렴하다.

에코포유 최호식 대표는 “최근 주부들의 살림장만 1순위로 음식물 처리기가 꼽히고 있으나, 아직까지 음식물 처리기가 주부들에게 익숙하지 않으며, 가격 장벽도 있는바, 체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에코포유는 앞으로 무료 체험단 확대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강화를 통해, 선두 음식물 처리기 업체로써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네오매직싱크는 저가 단순음식물 건조기와는 달리,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상대적으로 가격은 높은 편이지만 사용해 본 주부들에게 탁월한 제품력과 편리함을 인정받으며 비싼만큼 제값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타 경쟁 업체 제품에 비해 월등히 편리하고 성능이 뛰어나다는 입소문을 타고 판매가 활성화 되고 있다.

한편, 에코포유는 자체 유통망 구축을 위한 판매센터 개설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지난 5월 1차 사업설명회를 통해 서초, 일산, 분당 등 서울, 경기 핵심 지역에 15개 판매센터를 구축했으며, 오는 9월 20일 목동의 행복한세상백화점에서 열리는 2차 사업설명회를 통해 충청, 영남, 호남, 강원 등 지방의 핵심적인 지역에 대한 판매센터를 구축하여, 올해 말까지 전국에 70여 개의 판매센터를 개설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에코포유는 전국판매망은 물론, 설치 및 AS 체계를 마련, 일반 소비자에 대한 판매 및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네오매직싱크 권장소비자가 75만9천원, 소비자문의 1588-5272 / 내선 112, www.magicsink.co.kr)

웹사이트: http://www.eco4you.co.kr

연락처

㈜에코포유 마케팅팀 송정숙 과장/김연성 대리 (02-3474-0636, 내선 113/112)
㈜에코포유 홍보대행 SM커뮤니케이션즈 이성민 실장 (011-235-087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