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럭셔리 콘도미니엄에 게이트맨 공급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7-09-19 13:36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전문회사 아이레보는 싱가포르 최대 부동산개발업체인 CDL(City Developments Ltd.)이 투자하고 관리하는 럭셔리 콘도미니엄 ‘The Sail’의 전 세대에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을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레보는 2002년부터 싱가포르의 유명 건설사의 신축 아파트에 디지털도어록을 공급해 왔다. 이번에 공급하게 될 게이트맨은 총 1,111대로 해외 럭셔리 콘도미니엄에 국내브랜드로 디지털도어록이 설치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싱가포르에서 지금까지 진행한 프로젝트 중 단일물량으로 최대다.

이번에 공급하게 될 게이트맨 스마트는 비밀번호, 스마트 카드방식으로 출입 가능하며 튼튼한 외관과 편리한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신뢰성을 중시하는 외국인의 기호에 맞춘 제품이다.

아이레보 해외영업부문의 강성수대리는 “최근 동남아시아의 고급 주거공간에 디지털도어록 설치가 많아지고 있다”며 “싱가포르의 랜드마크가 될 이곳에 게이트맨이 설치된다는 것은 한국 디지털도어록의 기술을 인정받은 것으로 앞으로 이런 수출 요청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는 호텔, 컨벤션센터, 카지노, 레저ᆞ엔터테인먼트, 고급주거시설이 들어서는 종합리조트 개발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곳이다. 이곳의 랜드마크가 될 ‘The sail’은 2008년에 완공 예정인 건물로 245m의 높이(70층)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자 주거용 건물로는 세계 10위안에 드는 높이다. ‘The Sail’은 세계적인 건축가 피터 프란(Peter Pran)이 설계했으며 돛대와 같은 외관을 가져 ‘The Sail’이라 명명되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홍보담당 김신형대리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