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사랑의 헌혈증서 기증

뉴스 제공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코스피 042670
2007-09-20 09:42
인천--(뉴스와이어)--두산인프라코어(대표: 최승철)는 20일 헌혈운동의 사회적 확산과 심각한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헌혈증서 500장을 한국혈액암협회에 기증했다.

올해부터 사랑의 헌혈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 5월에 이어 17일부터 20일까지 인천과 창원, 안산 등 전국 공장 및 사업장에서 헌혈행사를 실시했다. 올해 헌혈운동에는 모두 1,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였으며, 참가자들이 기증한 700장의 헌혈증서 중 500장을 이번에 전달한 것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헌혈증서 기증과 함께 지속적인 헌혈참여 및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혈액질환 치료지원을 위해 한국혈액암협회(회장: 고흥길) 및 대한산업보건협회 부설 한마음혈액원(회장: 최병수)과 자매결연 협약도 체결하기도 했다.

또한 두산인프라코어는 정기적인 헌혈행사를 통해 모은 헌혈증서 중 대부분은 혈액암 환자를 위해 한국혈액암협회에 기증하는 한편 일부는 사내에 누적하여 임직원 및 가족들을 위해 활용하는 ‘사내 헌혈뱅크제’도 운영하기로 했다.

두산인프라코어 최승철 사장은 “혈액부족 해소에 도움을 주고 혈액암 환자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함으로써 생명존중과 이웃사랑 실천의 아름다운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헌혈운동을 매년 2회씩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yundai-di.com/kr/

연락처

두산인프라코어 기획홍보팀 정경오 차장 02-3398-8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