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호관찰소 안동지소, 추석맞이 모범 보호관찰대상자 원호금 전달식 개최

안동--(뉴스와이어)--법무부 안동보호관찰지소(지소장 한풍남)는 2007. 9. 20.(목) 18:30 1층 강당에서 안동중앙로타리클럽 회원 30명, 모범 보호관찰대상자 13명 등 총 43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 보호관찰대상자 원호금 전달식”(농산물 상품권, 총 200만원)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안동중앙로타리클럽(회장 변창근)의 정성어린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추석을 맞이하여 가정형편이 어려운 모범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사랑과 관심으로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변창근 회장은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에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는 것이 우리 자원봉사자들의 몫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런 기회를 통해 이웃과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모범 대상자 조모군(18세)은 “아버지는 몇 년 전에 간질환으로 사망하였고 어머니는 정신지체장애인이서 제가 직접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하고 있는데, 명절을 맞이하여 이렇게 원호금을 받게 되니 절로 고개가 숙여지고 앞으로는 나쁜 짓 하지 않고 열심히 생활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풍남 안동보호관찰지소장은 “이런 원호 행사를 통하여 보호관찰 대상자들의 개선의지를 북돋고 내일에 대한 희망을 갖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고, 앞으로 지역사회 후원단체와 연계해 이들에 대한 원호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andong.probation.go.kr

연락처

대구보호관찰소 안동지소 054-841-22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