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원, 국내 최대 규모 ‘유럽형 교육센터’ 설립 추진
글로벌 리더 육성과 전인교육을 목표로 설립을 추진중인 이 교육센터는 연건평 약3,000평의 7개층 규모로서, 초등생부터 고교생까지 입시 교육을 기본으로, 언어교육실, 테마별 체험관과 식당, 수영장, 골프연습장, 헬스장, 미니 축구장 등을 갖춘 국내 단일 최대규모의 교육센터가 될 전망이다.
21일 엔터원은 이 같은 교육센터 설립 추진 안을 발표하고, 노원구 하계동 251-7 (구, 서울온천)건물 7개층에 대한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엔터원에 따르면 대일 에듀팰리스는 2008년 초 개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초중고 내신과 특목고, 논술, 수등 등 입시 교육을 기본으로, 외국계 어학원의 외국어 교육, 잠재능력 개발 프로그램, 운동학습 및 예체능 교육 등을 특화 할 계획이다.
또한 서울대학교 산학협력재단 공식자문기관 PALAESTRA의 대표이자 운동학습 및 발달 분야의 전문가인 김용호 박사 휘하 전원 서울대 출신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직접 유아 건강증진 및 운동발달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엔터원은 지난달 23일 대일학원과 인벤트리(교육관련 프로그램 개발사)를 인수하고 교육사업에 진출한 바 있다
대일학원은 현재 직영으로 강남본원(대입부, 중등, 영어/수학), 대치캠퍼스(재수종합반), 대일기숙캠퍼스(양평소재)를 운영하고 있으며, 논술연구센터를 통해 논술 컨텐츠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해외사업으로 일본교육기업과 협력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1년 전부터 대일중국센터를 설립하여 중국의 지사와 합작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terone.co.kr
연락처
(주)엔터원 경영기획실 02-2266-2600(204)
-
2007년 7월 26일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