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2007 젬파이터 최강 길드원’ 선발

뉴스 제공
그래텍
2007-09-28 10:30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의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의 길드 전, ‘2007 젬파이터 최강 길드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1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는 소니 PSP, 닌텐도DS, 최신형 키보드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예선만 통과해도 3천 캐롯~2만 캐롯의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대회기간 동안 매일 오후 4시~8시까지 대전이 펼쳐지며, 상위 4팀을 선발하여 11월 24일, 25일 양일에 거쳐 본선을 진행한다.

젬파이터 길드원 자격을 갖춘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최강 길드원을 신청, 라이센스를 발급 받아 대회채널에 입장하면 된다.

이와 함께 ‘베스트 길드 포즈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길드원끼리 단합과 친목을 드러낼 수 있는 포즈를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풍성한 게임머니를 선물한다.

온라인게임 사업부 최한중 사업부장은 “최근 해외에서도 기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젬파이터가 국내 팬들을 위해 최대 규모의 길드전을 개최한다”며 “향후 한국, 중국, 일본, 미국 4개국을 연계한 글로벌 리그전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월,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