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홍콩 마담 투소에서 만나다

뉴스 제공
홍콩관광진흥청
2007-09-28 11:4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커플,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홍콩 마담 투소에 모습을 드려내자, 홍콩 파파라치들에게 눈부신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지난 9월 27일, 실물과 같은 밀랍 인형으로 유명 인사들을 만들어 놓은 마담 투소 밀랍 인형 박물관에 실물과 너무 닮아 신비스러울 정도의 안젤리나 졸리가 만들어져 예전에 홀로 서있던, 브래트 피트와 나란히 전시되고 있다.

홍콩 10대 관광 명소 중 1위를 차지한 빅토리아 피크에 위치한 마담 투소 밀랍 인형 박물관은 커플들에게도 인기 만점 데이트 코스다. 이에 홍콩 마담 투소에 영구히 전시되는 세계가 사랑하고 인정한 할리우드 스타 커플 전시는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이들의 밀랍 전시를 기념하고 방문객들에게 재미난 추억을 만들고자 이들과 기념 사진을 찍는 방문객들에게 잡지 표지 액자에 사진을 담아주는 기념품을 만들었다. 이 기념 사진 액자는 HK$80 (한화 약 9,800원) 이다.

홍콩 마담 투소는 유명인과 방문객들을 간접적으로 만날 수 있게 해주는 재미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여기에는 5개의 테마 구역으로 나눠져 전시를 하고 있다. 이 중 하나인 ‘홍콩 그래머 ‘(Hong Kong Glamour)구역에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 전시되고 있다.

한국인 밀랍 인형으로는 영화배우 배용준이 월드 스타 (World Premiere)구역에 전 세계 유명 배우들과 나란히 전시되고 있다.

마담 투소 밀랍 인형 박물관은 아시아 최초로 영구히 운영되는 박물관 중 하나이며, 2006년 5월에 리노베이션을 끝내고 더 넓고 재미나게 꾸며져 다시 오픈 했다. (첫 오픈 2000년 8월) 현재 약 100여 개의 유명인사들의 밀랍인형이 전시되고 있으며, 밀랍 인형 박물관은 홍콩, 영국, 뉴욕, 라스 베이거스 및 상하이에 있다.

홍콩 밀랍 인형 박물관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픈 하며, 티켓 및 문의는 www.madame-tussauds.com.hk

웹사이트: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inde...

연락처

홍콩관광진흥청 한국사무소 과장 유지향 02-778-4403 (내선번호 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