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싸이월드 선물가게 내 브랜드 샵 오픈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7-09-28 14:43
서울--(뉴스와이어)--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캐릭터들을 내 미니홈피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가 만든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이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 내 선물가게에서 <프리스타일> 브랜드 샵을 오픈하고, <프리스타일> 캐릭터들을 다양하게 이용한 미니홈피 스킨을 선보인다.

9월 24에 오픈한 ‘프리스타일 브랜드 샵’은 <프리스타일> 캐릭터를 이용한 아이템 판매샵으로 에너지넘치고 액티브한 <프리스타일> 미니홈피 스킨과 장식 고리, 기타 다양한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마련한 미니홈피 스킨은 ‘농구’와 ‘힙합’ 두 주제로 보여져서 평소 <프리스타일>을 즐기던 게임 유저들뿐 만 아니라 농구, 힙합마니아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김정환 부사장은 “이번 ‘싸이월드’ 미니홈피 서비스를 통해 게임 캐릭터 비즈니스의 사업을 확장시키는 초석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프리스타일>의 캐릭터들을 게임 유저들뿐 만 아니라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부가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싸이월드 프리스타일 브랜드샵’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jceports.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