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인터넷, 웹호스팅 사용자를 위한 로그분석 및 카운터 프로그램 무료배포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5-01-26 20:51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 및 웹서비스 전문기업인 마루인터넷(http://maruinternet.com)은 웹호스팅 및 서버호스팅 사용자들을 위해 운영사이트 방문자 분석 프로그램인 '마루카운터/로그분석기'의 업그레이드판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외부카운터 보여주기 기능과 평균선 및 그래프 기능이 보강되었다.

웹사이트 운영에 있어 방문자에 대한 정보 분석은 웹마케팅의 기본이다.

이를 위해 운영자는 일정 비용을 납부하고 사용하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방문자가 많을 때 사이트 부하를 일으키는 간단한 프로그램들에 의존하였다.

마루카운터/로그분석기는 이러한 단점들을 보강하여, 구조 기획, 설계 단계에서 부터 고용량 데이터 처리에 전혀 무리가 없게 제작되었을 뿐 아니라, 더욱이 사용자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마루인터넷은 사용자들이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웹사이트 방문자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으로 보강하여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료 배포는 http://counter.maru.net 를 통해서 이루어 지고 있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