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제1회 신유통인 상품대전 컨퍼런스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상품 중심이 아닌 관계 중심의 유통 네트워크가 만들어진다.

전국유통인연합회(FKD, 회장 이향숙 이하 전유연)에서는 오는 10월 23일(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2007 제1회 신유통인 상품대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그동안 많은 유통관련 행사들이 있었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상품 중심이 아닌 관계(relationship) 중심의 행사로 테마를 잡고 있다. 무한경쟁의 시대에 단순히 우수한 상품만이 아닌 사람과의 신뢰가 앞으로 유통사업에서는 성공의 핵심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를 이끌고 있는 이향숙 회장은 ""이제 유통도 상품중심이라기 보다 관계중심"이라고 밝히며 "그동안 일해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유통분야에서 새로운 트렌트를 만들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본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리는 큰 행사 중에서 유일하게 외부의 도움없이 독립 커뮤니티에서 자체적으로 추진하는 행사라는 점이다. 이에 행사개최 소식을 접한 많은 업체들이 행사참여를 위해 회원가입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이번행사를 통해 많은 회원사가 늘어나고 더불어 함께 상생하는 좋은 단체로 성장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2006년 11월14일에 설립하여 어려운 소기업에 비빌언덕이 되주는 역할과 직거래 무료광고의 장, 큰기업에는 신뢰적인 인맥활용의 장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기획하여 업체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다음 카페(http://cafe.daum.net/damoiza)에 커뮤니티를 개설한지 1년이 채 안되어 약 1,500업체가 회원으로 참여하였고 대부분의 회원이 각기 제조업의 대표와 유통관련 종사자들로 실무에 강한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친목이 되기 어려운 유통관련 전문직 모임체가 단결력있는 친목으로 서로 신뢰를 쌓아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이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행사안내

행사명: 2007 제1호 신유통인 상품대전 컨퍼런스(New Distributer Goods & Relationship Conference)
부 제 : 신유통인을 위한 한자리가 마련됩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이제 유통도 상품(Goods) 중심이 아닌 관계(Relationship) 중심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기업의 경쟁력이 핵심 인력 이듯 유통의 경쟁력은 신뢰 관계입니다.
2007 제1회 신유통인 상품대전 컨퍼런스는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상품이 변하고 정보가 변하더라도 그 중심에서 있는 사람들과의 관계는 더욱 신뢰할 수 있어야 하며 모든 거래 관계에 중요한 핵심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는 유통 채널과 상품, 그리고 열정적인 사람들이 모여 한국의 유통산업 및 역량확대를 위해 그 출발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유통네트워크를 발견하고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는 신유통인 컨퍼런스에 오시면,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제조 및 유통 관계사에 종사하고 계신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바랍니다.

격려사 (激勵辭)

2007년도 어느덧 완연한 가을의 문턱을 넘고 있습니다.
올 해 가장 의미있는 일을 꼽는다면 바로 전국유통인연합회가 개최하는 '제1회 신유통인 상품대전 컨퍼런스'가 될 것입니다.
상품이 아닌 관계 속에서 유통의 해답을 찾고자 하는 전국유통인연합회의 노력에 감사를 표합니다.
'서로 돕고 더불어 잘사는 아름다운 전유연'이란 슬로건처럼 번영하는 신(新)유통인 모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더불어 한국의 유통산업 역량 확대를 위해 힘써주십시오.
유통인 간의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전국유통인연합회가 뿌리깊은 나무가 될 수 있도록 기대합니다.
케이티커머스(주) 대표이사 신동일

■ 컨퍼런스 소개

- 행사명 : 2007 제1회 신유통인 상품대전 컨퍼런스
- 일 시 : 2007년 10월 23일(화요일) 9시~18시
- 장 소 :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
- 주최 : 전국유통인연합회
- 주관 : 컨퍼런스 추진위원회, 유통일번지
- 후 원 : (주)지니스,(주)햄프리코리아,(주)아이피에스지 가누리카드, 국민방송,(사)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

■프로그램 안내

제1부 [유통인 네트워킹 프로그램, 축사, 강연]
- 격려사 [KT 커머스(주) 신동일 대표이사]

09:00~9:30 등록 및 참가업체 네트워킹
09:30 개막식
- 환영사 : 전국유통인연합회 회장 이향숙
- 축사 : 전유연 경영자문 황용규 박사, 국민방송 류광봉 대표이사
10:30~11:30 Keynote [당신멋져! 원더풀!](고객 두배로, 수익 두배로)
-서필환 성공사관학교 서필환 교장 강연

11:30~12:00 참가업체 홍보영상 동시 인사 소개
12:00~13:00 점심 시간 제2부 [업체별 상담, 영상홍보, 친목]
13:00~15:00 신유통인 상품대전 업체상담(상담참가자 경품 1)
15:00~17:00 신유통인 상품대전 업체상담(상담참가자 경품 2)
17:30~18:00 행사참가자 경품 추첨 및 폐막

■컨퍼런스 참가자 혜택사항(옵션 선택)
- 국민방송 (www.pbsn.co.kr 카메라출동 및 포토뉴스 무료 광고지원)
- 대한상공회의소 회원등록 무료지원(6개월분 25만원) 
- 대형 빔프로젝트 광고- 부스 테이블 위치선정(선착순 배정)
- 현수막, 배너 광고물 지원- 내부시설 광고지원
- 외부시설 광고지원
- 전국유통인연합회 www.fkd.or.kr 상위 메인광고(상품 템플릿 무료제작)
- 전국유통인연합회 www.fkd.or.kr 상위 메인광고(동영상)
- 웹카다로그 등록지원- 메인 현수막 광고지원
- 컨퍼런스 카다로그 광고지원
- 컨퍼런스 행사 카다로그 지원(100부 이상)
- 초대권지원- 기타(차후 전유연 관련행사 우선 기회 부여)

■컨퍼런스 참가업체 및 광고 제휴 관련 문의
- 담당자(조영목 011-207-1435- 박봉현 011-310-4700홈페이지: www.fkd.or.kr
- 컨퍼런스 추진위원회 02-757-7792, 팩스 02-757-7793, 이메일 fkd1@hanmail.net

전국유통인연합회 개요
전국 유통인 연합회는 차별화된 유통의 모범된 단체로,전업종 전품목의 제조생산업체와 판매 유통업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호보완적인 관계로, 공동번영을 위하여 모였습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유통에서 가장 어려운 실무 전문인력의 유통망을 형성하고, 국내외로 성장기 중소기업의 실전 유통망을 연결하는 교두보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약칭하여 '전.유.연'이라고 부릅니다.

웹사이트: http://www.fkd.or.kr

연락처

전국유통인연합회 이향숙 02-757-7792, 011-9946-95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