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인터넷신문 ‘유통인뉴스’, 유통인들을 위한 유통종합정보서비스 제공

- 유통사업자라면 무료 회원가입으로 이용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전국유통인연합회에서는 유통인들을 위한 종합정보서비스를 지원하는 ‘유통인뉴스’ 인터넷 신문을 발행하고 경제력이 약한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을 위해 대리점, 총판모집, 상품판매, 구매소식, 창업지원, 제휴광고, 홍보 등을 무료 지원하고 있다.

‘유통인뉴스’는 조, 중, 동의 뉴스가 아닌 실제 유통인들의 실전 정보소식으로 신제품 뉴스, 인맥을 소개하는 유통인 뉴스, 상품리뷰 칼럼 등 제조사, 유통업체 등 유통 종사자들이 스스로가 만들어 올리는 정보들로 구성되어 있고, 인맥매칭 솔루션으로 본인의 인맥정보를 올리면 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을 수 있다.

‘유통인뉴스’를 운영하는 전국유통인연합회에서는 매년 6월에 유통망대회를 개최하고 각종 박람회 등의 행사에 단체전으로 참가하여 회원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회원사에게 50만이 넘는 유통총람과 전국 유통업체DB로 유통사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유통인들에게 홍보할 비즈니스 내용이 있는 업체는 ‘유통인뉴스’를 이용하면 비용이 들지않고 광고 할 수 있다. ‘유통인뉴스’는 유통사업자라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www.utonginnews.com 에서 무료 회원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다.

전국유통인연합회 개요
전국 유통인 연합회는 차별화된 유통의 모범된 단체로,전업종 전품목의 제조생산업체와 판매 유통업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호보완적인 관계로, 공동번영을 위하여 모였습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유통에서 가장 어려운 실무 전문인력의 유통망을 형성하고, 국내외로 성장기 중소기업의 실전 유통망을 연결하는 교두보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약칭하여 '전.유.연'이라고 부릅니다.

유통인뉴스: http://utonginnews.com

웹사이트: http://www.fkd.or.kr

연락처

전국유통인연합회
사무국
0505-912-99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