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청정우로 5행시 짓고 말아톤 보러 가자

뉴스 제공호주축산공사
2005-01-27 10:22
호주청정우로 5행시 짓고 말아톤 보러 가자
호주청정우로 5행시 짓고 말아톤 보러 가자
서울--(뉴스와이어) 2005년 01월 27일 -- 호주청정우로 널리 알려진 호주축산공사는 오는 2월 13일까지, 소비자 이벤트 ‘호주청정우로 5행시 짓고 영화 말아톤 보러 가자’를 마련한다.

1월 27일부터 2월 13일까지 약 3주간, ‘아이러브비프(www.ilovebeef.co.kr)’ 사이트를 방문하여, “호주청정우”로 5행시를 지으면, 추첨을 통해 가장 독창적인 5행시를 지은 사람 총 500명에게 조승우 주연의 영화 “말아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5일 호주청정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호주청정우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호주청정우”의 다섯 글자로 5행시를 지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상품으로 증정될 영화 예매권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인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원하는 영화관 및 관람 시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이 구 차장은 “그 동안 호주청정우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며 ‘호주청정우’ 브랜드 이름에 대해 다시 한 번 소비자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호주청정우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신선한 이벤트로 더욱 친근하게 다 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www.mla.com.au/

연락처

김지영 대리 02-732-38 /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임하경 02-319-2112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호주축산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