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씨엔, ‘산업통신망 카페’ 공식 오픈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이씨엔
2007-10-06 10:00
서울--(뉴스와이어)--산업IT 및 산업자동화 분야 전문 시장조사 및 컨설팅 전문업체인 아이씨엔(대표 오승모, www.icnweb.co.kr)이 오는 10월 10일 온라인 ‘산업통신망 카페(www.networktech.co.kr)’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산업용 네트워크 분야에서의 국내 산업시장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커뮤니티 카페를 진행해 온 아이씨엔은 지난 1년여 기간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온라인 ‘산업통신망 카페’를 공식 오픈키로 했다.

산업통신망 카페에는 산업분야의 지능형 생산 시스템 구축을 위해 필수적으로 요청되는 생산 및 기계 데이터의 통합을 위한 각종 산업용 네트워크 관련 기술 및 시장정보들이 가득하다. 참가 회원들간의 정보교류를 위한 각종 시스템도 마련하고 있다.

산업통신망 카페 오픈을 기념하여, 10월부터 11월까지 2달간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페에 가입하고 카페 활동에 적극적인 회원을 선정하여 USB 2G 메모리카드 및 전문 도서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아이씨엔 오승모 대표는 “각종 산업IT 및 자동화시스템 연구개발자 및 운용 엔지니어들이 시스템 정보에 대한 통합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경험과 정보의 부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하고, “산업통신망 카페가 연구개발자 및 엔지니어들은 물론 산업용 시스템 공급자들을 한데 묶는 커뮤니티 구성을 통해 보다 체계화된 경험 및 정보를 공유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산업통신망 카페는 www.networktech.co.kr로 접속하거나, 네이버 카페에서 ‘산업통신망’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산업용 네트워크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산업통신망 카페 가입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ICNweb.co.kr

연락처

아이씨엔 오승모, 02-394-8296, 018-353-33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