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청년연대 제2차 남북정상회담 규탄 캠페인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월 9일부터 제2차 남북정상회담에서 북한인권 개선과 납북자 국군포로 송환을 강력히 촉구하며, 세종로 정부종합청사 후문 (통일부앞)에서 노숙 농성을 전개해온 자유청년연대 최용호 대표는 10. 4 남북공동선언의 결과 북한인권문제와 납북자 송환이 제외되자 4일 오후 피랍탈북인권연대,납북자가족모임 등과 청와대앞서 기자회견을 통해 규탄시위를 벌렸다.

이어서 자유청년연대는 6일 주말을 맞아 인사동을 찾은 시민들과 외국 관광객을 상대로 김정일 체포 퍼포먼스를 통한 제2차 남북정상회담 규탄 캠페인을 전개했다. 최용호 대표는 북한 동포들의 자유와 인권을 외면하고, 납북자 국군포로 한사람 데리고 오지 못한 10.4 공동선언은 비정상회담이라며, 대선용 야합에 불과한 대국민사기극이라고 목소리를 높여 많은 시민들의 호응과 격려를 받았다.

자유청년연대는 8일 노숙농성 30일째를 맞아 정부청사 후문 통일부앞에서 이재정 통일부장관 사퇴촉구 시위에 나서고, 다음날인 9일 오후 5시 30분 농성장소인 정부청사후문 통일부앞에서 북한 인권과 민주화를 위한 제2차 남북정상회담 규탄 촛불집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애국주의연대 개요
애국주의연대는 정치 개혁과 북한 인권과 민주화를 위한 2340세대 보수우파 시민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cafe.daum.net/blueff

연락처

자유청년연대 최용호대표 010-9474-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