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스터디플래너 모바일 멘토링 서비스 오픈
모바일 멘토링은 MMS 문자 전송 서비스로서, 기존 인터넷에 접속해야만 1:1 학습상담이 가능했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시간, 공간의 제약 없이 학습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이다.
학생이 #3721로 상담 문자를 보내면 SKY 대학생 멘토가 24시간 이내에 학생의 휴대폰과 홈페이지에 답변을 전송해 빠른 시간 내에 학습 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한, 학습에 관련된 내용이라면 비회원도 문자를 전송해 상담받을 수 있다.
케이스는 이번 모바일 멘토링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서, 10월 31일까지 #372101로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플래너의 사진을 전송하면 최고의 사용자를 선정하여 8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1만원을 증정한다.
(주)케이스(www.case.co.kr)는 1996년도에 설립되었으며, 고교 학습프로그램 no.1 브랜드인 케이스 My Clinic 및 고3수험생용 학습지인 노스트라다무스, 자기주도학습 베스트셀러인 스터디플래너(www.skymentor.co.kr), 온라인 논술 사이트인 논술의법칙(www.casenonsul.co.kr), 내신 문제은행 튜토(www.tuto.co.kr)등의 사업군을 운영하고 있는 연매출 300억원대의 온오프 종합교육기업이다. 2003년도 1월 교육업계 최초로 기업공개를 하여, 코스닥에도 등록(048270)되어 있다.
케이스 개요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된 청소년 교육전문기업으로 고교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인터넷 교육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유형 학습 시스템 '종합케이스'와 수능 파이널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다. 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학습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과목별 학습지 '팍팍시리즈', 온라인 논술 사이트 '논술의 법칙'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는 교육업계 최초로 2003년 1월 기업공개 해 코스닥에 등록(048270)된 주식회사 포넷의 교육사업분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se.co.kr
연락처
(주)케이스 스카이멘토 사업부 홍보대행; 교육산업 전문 홍보대행사 에듀피알(www.edupr.net) 02-581-5105
-
2008년 8월 19일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