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인텔리전트 신사옥 준공

뉴스 제공
삼진제약 코스피 005500
2005-01-27 14:50
서울--(뉴스와이어)--삼진제약(대표 이성우)은 지난 24일 신사옥 준공과 함께 입주를 완료하고 신사옥에서의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3년 6월에 착공되어 1년 8개월에 걸쳐 이번에 완공된 신사옥은 지상 10층, 지하 3층(연면적 8,897.76㎡)규모로 모든 시설이 자동제어로 통제되는 최첨단 인텔리전트 빌딩으로서 최적의 업무환경 조성을 위한 효율적인 업무 인프라구축이 돋보인다. 이번 신사옥의 준공으로 사세 확장에 따른 업무 공간 확보와 더불어 쾌적한 근무환경 속에서 업무의 질을 높여 생산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삼진제약은 고객 지향적인 현장 밀착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에게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 개발과 더불어 매우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삼진제약은 “인류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생명 존중의 기업”의 기업이념을 실천해 나가기 위해 2005년을 “변화의 물결 속에 초일류 선도기업으로 도약하는 원년의 해”로 선포하고 모든 임직원이 각자의 위치에서 열정을 가지고 목표달성을 위해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지난 해 처음으로 총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한 삼진제약은 공장 증축 완료에 이어 첨단 신사옥의 준공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반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미래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성장 엔진을 확보할 수 있는 기반 시설을 마련하였으며, 지식경영 및 인재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우수한 인적자원 육성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한편 삼진제약 신사옥 준공 기념식은 2월 3일 (목) 오전 11시 본사 신사옥에서 내부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jinphar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