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포토샵 월드 코리아 2007개최

2007-10-10 12: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포토샵 월드 코리아 2007 (Photoshop World Korea 2007)’행사를 11월 7일(수) 어린이 대공원 돔 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토샵 월드는 전세계 최고의 그래픽 디자이너, 디지털 포토그래퍼, 웹 디자이너, 비디오 전문가 등 대다수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필수 솔루션인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에 대해 전문적이고도 깊이 있게 다루는 컨퍼런스이다. 미국에서 해마다 정기적으로 실시되어 왔으며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비디오 디자인, 포토그래픽 디자인 분야의 국내 최고의 존경 받는 전문가들이 참석, 각 분야 최고 고수들만의 숨겨진 비법과 필드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직접 전수한다. 포토샵의 활용 방법, 최신 기술, 예제 등 그 동안 체험하지 못했던 전문 지식을 폭넓고 심도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포토샵 최고의 권위를 가진 포토샵 이밴젤리스트 들이 방한하여 최고로 심화된 포토샵 테크닉 및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행사 당일 참석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당일 행사 참석자에게는 특별히 포토샵 박스 및 라이센스 제품을 수량에 관계 없이 1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그 동안 포토샵 제품 구입을 계획하던 고객에게는 행사도 참여하고 제품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 또한 잡정글과 어도비가 함께 준비한 디자이너를 위한 경력 코칭 코너 및 포토샵 전문가에게 받는 포트폴리오 클리닉도 마련되어 있다.

한국어도비 지준영 대표는 “포토샵은 전세계적으로 대부분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활용하고 있는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수많은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다” 라며 “국내에서 처음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각 계 전문가들의 포토샵 활용 비법과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한다. 포토샵 월드는 포토샵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것은 물론 경력과 관련 지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도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11월 7일 수요일 어린이 내 대공원 돔 아트홀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유료로, 입장권은 49,000원이며 학생의 경우 50%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10월 19일까지 등록하면 조기등록 할인을 30%로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행사 문의: www.creativefreedom.co.kr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02-566-8898 017-282-0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