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 청강문화산업대학 온라인 프로모션사이트 구축
‘문화물고기, 날다’를 주제로 삼아 제작한 청강문화산업대학 사이트는 ‘문화물고기’라는 상징적인 아이콘을 사용하여 문화특성화 대학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그리고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이 만들어낸 작품영상들과 UCC를 콘텐츠로 제작하여, 주 방문층인 예비 수험생과 일반인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바이럴 마케팅소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미디어포스는 청강문화산업대학의 광고대행사로써 프로모션 사이트 구축과 함께 온라인배너 제작, 배너광고 매체집행, 동영상CM 제작,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온라인 검색홍보에까지 이르는 통합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이로써 문화산업 특성화 대학인 청강문화산업대학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새로운 형태의 광고 전략을 수립하게 되었다.
미디어포스 개요
멀티미디어와 인터넷이 국민생활은 물론 산업 전분야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던 1996년, 4명의 젊은 대학생들에 의해 설립된 e비즈니스 서비스 솔루션 전문기업 (주)미디어포스는 삼성전자, SK텔레콤, 팬택앤큐리텔 등 국내 IT산업을 이끌어 가는 150여 개 중견 기업의 e비즈니스 관련 전략 등을 담당하며 동종업계의 선두주자로 부상했습니다. 창사이래 9년간 외부자금의 수혈없이 매년 100% 이상의 꾸준한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미디어포스의 제품은 커뮤니티, 커머스, 개인미디어, 블로그 등 웹 기반의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4th.co.kr
연락처
(주)미디어포스 홍보전략팀 김은미 사원, 01-536-0517(내선146) / 010-3836-7682 /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12월 26일 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