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프로쉘(GORE-TEX? Pro Shell)입고, 한라산 가자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07-10-12 09:55
서울--(뉴스와이어)--대표적인 기능성 섬유인 고어텍스(GORE-TEX products)와 윈드스타퍼(WINDSTOPPER products)로 잘 알려진 고어코리아(http://www.gore-tex.co.kr)는 고어텍스 프로쉘 론칭을 기념하여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프로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40명을 선발하여 한라산 등반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15일(월)부터 11월 11일(일)까지 전국 코오롱스포츠 매장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한라산 등반을 포함하여 제주도의 명소인 마라도 일대를 11월 23일(금)부터 24일(토)까지 1박 2일간 관광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전세 항공편과 제세공과금까지 주최측이 부담하는 이번 행사는11월 16일(금)부터 당첨자들에게 개별통지가 이루어지며 자세한 행사내용은 고어코리아(http://www.gore-tex.co.kr)나 코오롱스포츠(http://www.kolonsports.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고어텍스 프로쉘이란?

이제까지 출시된 고어텍스 섬유제품 중에서 최상의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장기간 악천후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최고의 내구성을 갖추었으며 무게는 더욱 가벼워진 신소재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내구성, 내마모성 강화 (More rugged)
어떠한 가혹한 조건/기후환경에서도 장시간 착용할 수 있도록 찢김에는 더욱 강해지고 내구성과 내마모성도 향상되었습니다.

2. 경량화 (Lighter weight)
새로운 재질의 섬유와 얇은 심실링(seam sealing)테이프를 사용하여 기존 의류와 비교했을 때 전체 중량에 10%에 달하는 약 65g 이 가벼워졌습니다.

3. 최상의 투습성과 방수기능 (Extremely breathable and durably waterproof)
레인룸에서 500시간 이상의 수축 및 마모를 거치며 최상의 투수성과 방수기능이 입증되었습니다.

4. 최상의 착용감 (Unparalleled comfort)
고어 마이크로 그리드 배커 테크놀로지(GORE™ Micro Grid Backer Technology)를 적용한 고어텍스 프로쉘은 착용 시에 최상의 기능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이수연 대리 02)3149- 762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KPR 김형식 대리 02)3406-2242 010-8245-1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