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올림푸스와 함께 한 달간 ‘나도 푸드그라피(Foodgraphy) 전문가’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요리와 사진의 전문가를 찾습니다.

독일 주방명품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 www.fissler.co.kr)는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11월 10일까지 ‘나도 푸드그라피(Foodgraphy) 전문가’ 이벤트를 휘슬러 홈페이지를 통해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블로그 등을 통해 자신만의 레시피와 요리사진을 공개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기획됐다. ‘푸드그라피(Foodgraphy)’라는 용어는 음식(Food)과 사진촬영(Photography)의 합성어로 음식사진이 고유의 색감을 살리기 어려운 점을 착안, 색이 돋보이는 요리법과 전문전인 사진촬영 노하우를 전달하자고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용어이다.

참여방법은 직접 조리한 요리의 사진 및 레시피, 음식사진 촬영 노하우 등 다양한 작품을 휘슬러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 등록하면 된다. 요리와 사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3명의 우수작을 선정해 57만원 상당의 휘슬러 ‘솔라 압력솥’과 15만원 상당의 ‘알룩스 쿡팬’, 40만원 상당의 올림푸스 ‘뮤’ 디지털 카메라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그 외 20명은 11월 하순에 열릴 ‘쿠킹&포토 클래스’ 에 초대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휘슬러 홈페이지(www.fissl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1월 15일 휘슬러 및 올림푸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휘슬러코리아 정나영 홍보실장은 “휘슬러와 올림푸스가 함께하는 ‘푸드그라피 이벤트’는 요리와 사진이 만들어내는 문화 체험의 장으로 기존의 쿠킹클래스에서 한층 발전된 형태로 진행된다.”라며,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휘슬러는 주방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에서 나아가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fissler.co.kr

연락처

애플트리&라이언PR연구소 강승혜 02-323-4978(#30) 017-409-236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