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호스팅, ‘올인원(All in One)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7-10-22 13:22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 전문 기업인 마루인터넷은 자사 호스팅 브랜드인 마루호스팅(http://www.maru.net)의 서버호스팅 이용 고객에게 자동화 서버관리툴인 '시스맨'과 더불어 '웹메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인원(All in One)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버호스팅을 이용하는 고객의 서버에 '자동화 서버관리툴'과 '웹메일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올인원(All in One)'서비스는 국내 호스팅업계에서 최초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다.

마루호스팅은 이미 서버호스팅 이용 고객에게 계정생성,관리 및 이메일 생성,관리 등을 직접 할 수 있는 자동화 서버관리툴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웹메일 솔루션과 서버관리툴을 연동하여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고객 서비스질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였다고 평가하고 있다.

마루인터넷은 호스트허브(hosthub.co.kr)을 통해 패키지화 된 호스팅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개인/기업/단체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호스팅 고객지원팀 최군성 과장, 02-6675-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