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생가득 다시국물 그대로 담은 우동’ 3종 출시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07-10-22 18:55
음성--(뉴스와이어)--㈜풀무원(www.pulmuone.com 대표 남승우)은 가쓰오부시, 멸치, 다시마 등을 직접 우려낸 진한 다시국물을 그대로 담아 정통 우동의 맛을 재현한 고급 우동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풀무원 ‘생가득 다시국물 그대로 담은 우동’은 기존 우동제품과 달리 끓인 다시국물에 우동면을 그대로 삶으면 끝이다. 별도의 물을 따로 맞출 필요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깐깐하게 선별한 가쓰오부시, 멸치, 다시마 등의 재료들을 직접 우려내어 그대로 담은 진한 국물이 일품이며, 큰 가마솥에서 춤추듯 삶아 3번 찬물로 씻어 급속 냉각시킨 면발은 표면은 부드럽고 속은 쫄깃하여 더욱 맛있다.

‘생가득 다시국물 그대로 담은 우동’ 3종은 함께 들어있는 버섯 고명과 김가루를 곁들여 개운한 국물을 즐길 수 있는 버섯우동, 숙성김치가 들어있어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얼큰한 김치우동, 가쓰오부시로 일본 정통 우동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가쓰오우동으로 구성됐다.

풀무원 제품은 MSG,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무첨가 제조원칙으로 만든 저지방, 트랜스지방 제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풀무원 마케팅본부 김승태 PM은 “이번 출시한 ‘생가득 다시국물 그대로 담은 우동’은 가정이나 고급우동전문점에서 직접 끓이듯이 우려낸 다시국물을 그대로 담아 정통 우동의 맛을 재현한 제품”이라며, “물을 따로 맞출 필요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센스 신경미/ 정혜린 02-3452-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