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폴 세그레 신임 CEO 임명

서울--(뉴스와이어)--알카텔-루슨트의 자회사이자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 리더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Genesys Telecommunications Laboratories, Inc, CEO 폴 세그레, 이하 ‘제네시스’) 는 폴 세그레(Paul Segre) COO(최고운영책임자)를 사장 겸 CEO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신임 세그레 CEO는 지난 5년 여 동안 제네시스 주요 경영진으로서 제네시스의 성장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다. 또한 세그레 CEO는 제네시스 COO로서, 급변하고 있는 고객 서비스 환경에서 기업이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다이나믹 컨택센터 기술 개발과 이를 통한 시장 영역을 넓히고자 하는 제네시스의 주요 전략 기획을 담당했다. 뿐만 아니라 컨택센터를 넘어서서,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확장할 수 있는 IP 및 음성 셀프-서비스 영역에 대한 투자를 지원해 오기도 했다.

세그레 CEO는 지난 2002년 CTO로 입사하여 제네시스의 제품 전략 및 개발을 총괄했으며, 여러 분야의 경험을 통해 제품 개발 능력뿐만 아니라 세일즈와 기업 운영 집행 영역에서도 높은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제네시스 이전에는 알카텔(現알카텔-루슨트)에서 차세대 디지털 루프 캐리어(Digital Loop Carrier) 제품 공급을 담당하던 와이어라인(Wireline) 액세스 비즈니스 부서의 제너럴 매니저 겸 부사장을 역임했다. 그 이전에는 미국의 DSC(Digital Switch Corporation)에서 Advanced Products Division의 제너럴 매니저 겸 부사장을 담당했으며, AT&T에서 네트워크 및 인력관리 등 수석 경영진으로 근무했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그룹의 Hubert de Pesquidoux 사장은 “뛰어난 리더쉽과 제네시스에서의 오랜 경험을 지니고 있는 폴 세그레는 새로운 CEO로서 매우 적합한 인물이다. 이번 임명으로 인해 앞으로 제네시스의 파트너와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웨스 헤이든 전 CEO는 뉘앙스(Nuance)의 새로운 사업부서의 사장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이로써 제네시스와 뉘앙스는 기존의 협력 관계를 강화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및 음성 솔루션 판매와 구축 향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폴 세그레 CEO는 “제네시스는 이제 최대 잠재력을 발휘하기 시작했으며, 두 배 이상의 시장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 제네시스의 핵심 시장에서의 전망이 매우 밝다”라며, “뿐만 아니라, 웹, 음성, 비디오 등의 다양한 수단을 통해 풍부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제네시스의 통합 플랫폼 생성 전략을 위한 상당한 견인력을 확보해 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enesyslab.co.kr

연락처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 이근화 차장 02-3468-8512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팀장 / 조황현 02-558-9890 (ext.305-3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