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공사, ‘2007 세계우수광고영화제 수상작 시사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광고공사(사장 정순균)와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회장 임인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07 세계우수광고영화제 수상작 시사회’가 오는 10월 25일, 26일 양일간 송파구 신천동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세계 3대 광고제인 Clio Awards, New York Festivals, Cannes Festival을 비롯한 세계 14개 광고제의 TV-CF 수상작이 한글자막과 함께 소개되며, Clio Awards, New York Festivals 등의 Print/Outdoor 부문 수상작품도 함께 전시된다.

본 시사회는 ‘방송 · 광고업종 종사자 및 광고 지망생들에게 외국 광고제와 주요 국가의 수상 작품을 소개하고 국내외 광고 크리에이티브 경향 및 제작기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광고의 수준향상과 국제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기 위한 행사이다.

시사회에 앞서 유럽CF협회 Francois Chilot 회장이 ‘The Evolution of Commercials and Advertising Over the Last Thirty Years' 이라는 주제로 강연, 세계 크리에이티브의 흐름과 우리의 현주소를 되짚어 보고 광고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obaco.co.kr

연락처

한국방송광고공사 홍보팀 02-731-7188~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