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라이프에 맞는 다양한 동내의 출시

뉴스 제공
좋은사람들 코스닥 033340
2007-10-24 09:49
서울--(뉴스와이어)--낮과 밤의 일교차가 10도 이상 커지면서 갈수록 날씨가 차가워지고 있다. 가을이 금세 사라지고 겨울이 바로 찾아올 기세다. 곧 다가올 겨울을 대비해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은 바로 동내의. 내복은 몸의 일정한 체온을 유지시켜줄 뿐 아니라, 최소 3도 이상의 보온효과가 있다.

좋은사람들은 올 겨울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동내의를 새롭게 선보였다. 마케팅팀 홍종현 주임은 “주말 라이프와 생활 패턴이 다양해지면서 이에 따른 실용적인 동내의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올 동내의는 겉옷 맵시를 살려주는 패션 내의부터 피부건강을 위한 웰빙 내의, 보온효과와 흡습속건기능이 뛰어나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레포츠 내의 등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 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좋은사람들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TPO, 즉 Time(시간), Place(장소), Occasion(상황, 경우)에 맞는 현명한 동내의 입기를 제안한다.

▶ 깔끔한 옷맵시를 갖춰야 할 때 - 겉옷의 실루엣과 보온성을 한번에 잡은 패션 동내의

추운 겨울날, 중요한 미팅이나 접견이 있을 시, 정장을 갖춰 입자니 날씨가 너무 춥고, 두껍게 외투를 걸치자니 몸이 둔해지거나 외투가 짐이 돼 고민이 될 때가 있다. 이럴 땐, 얇고 피트되는 패션내의를 챙겨 입는다면 고민이 해소 될 수 있다.

실상 젊은 세대에겐 내복을 입는다는 것이 피부로 와 닿지 않는다. 스타일을 중시하는 이들에게는 거추장스러운 옷에 불과하기 때문. 하지만 최근 출시되는 패션 동내의는 다양한 패턴이나 컬러가 들어간 제품이 아닌 겉옷의 실루엣을 살려주면서도 보온성을 전달해 주는 진정한 의미의 동내의이다. 보디가드 신선주 디자인 실장은 “올 겨울 동내의는 날씬하고 매끈한 겉옷 맵시를 위해 두께가 얇아지고 소매길이는 다양해졌다”고 말한다.

돈앤돈스는 은은한 핑크색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텐셀스판 내의’를 출시했다. 텐셀스판 소재는 얇고 부드러우며, 피팅감이 우수해 젊은층이나 두껍지 않은 동내의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좋다.

과한 레이스나 장식 없이 깔끔한 디자인소매와 컬러는 세련된 패션을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레이스와 함께 여성 내의 전체를 감싸던 촌스러운 꽃무늬를 과감히 없애 세련된 여성미를 강조했다. 가격은 32,800원

돈앤돈스는 또한 고급스러운 와인컬러의 은은함이 돋보이는 ‘엠보나염 내의’를 출시했다. 깊게 패인 V라인과 독특한 절개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V넥 상의를 입을 때 밖으로 보이지 않게 활용해 입을 수 있다. 여성의 허리 곡선과 슬림한 소매통에 맞춘 디자인으로 세련된 맵시를 살릴 수 있다. 가격은 32,000원

최근 남성복의 트랜드를 살펴보면, 슬림화 현상이 여전히 대세다. 이러한 패션 트랜드에 맞춰 맵시 있게 옷을 입으려면 속옷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센스있는 남성이라면 겨울철 내복으로 맵시와 보온의 이중효과를 제대로 누릴 줄 안다.

돈앤돈스에서 출시한 남성용 ‘텐셀 멜란지 스판 내의’는 착용감과 피팅감이 좋아 양복이나 정장 안에 입기 좋다. 특히 2~3가지 색상이 섞인듯한 투톤 느낌의 멜란지사를 사용해 색감과 광택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가격은 34,800원

이와 더불어 제임스딘에서는 고급 프리미엄급의 100수 양면 동내의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광택이 우수하며 얇고 가벼워 실루엣을 살리기 위한 겨울철 이너웨어로 적합하다.

▶ 회사 출퇴근 및 근무 시 - 혈액 순환 및 피부건강을 위한 웰빙 동내의

매일 출퇴근 외에, 실내 근무가 잦은 사람은 너무 두꺼워서 활동이 불편한 내의나 갑갑한 느낌을 주는 내의는 피해야 한다. 또한 앉아 있는 시간이 대부분이라면 피부 건강에 좋고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는 동내의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돈앤돈스에서는 혈액순환을 돕는 ‘바이오 한방내의’를 선보였다. 어깨, 발꿈치, 무릎 등의 관절 부위에 한방가공과 바이오 원포인트를 처리 해 보온성과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또한 3중직 에어 쟈가드 원단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며, 보온열이 외부로부터 손실되지 않아 겨울철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에게 좋다. 가격은 35,800원

남성을 위한 웰빙 내의로는 돈앤돈스의 ‘맥반석가 공내의’가 있다. 맥반석가공처리로 혈액순환을 촉진해 활력을 유지하고 유독물질을 흡착분해 하는 효과가 있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이 중후한 느낌을 줘 선물용으로도 좋다. 가격은 34,800원

이와 더불어 보디가드에서도 다양한 웰빙내의를 출시했는데, 피부에 자극이 없고 착용감이 탁월한 ‘콩섬유 가공 내의’와 천연향균 효과가 뛰어난 ‘은행 항균내의’가 있다.

▶ 겨울철 레포츠를 즐길 때 - 발열내의, 쿨맥스 등 최첨단 소재의 기능성 동내의

추운 겨울 날에 장기간 야외 활동을 하거나 겨울철 레포츠 활동을 즐긴다면, 체온 손실을 줄여주고 열을 발생시키는 보온성이 충실한 기능성 내의가 좋다.

보디가드는 땀과 온도를 활용하여 원단자체적으로 열을 발생시키는 ‘발열내의’를 출시했다. 발열내의는 인체의 땀과 온도를 활용하여 원단자체적으로 열을 발생시키는 기능성 원단을 활용했기 때문에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원단 자체가 얇고 피부에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겹쳐 입을 경우 불편함이 없으며, 색상 또한 핑크 및 스킨 컬러로 겉으로 비치지 않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입지 않은 듯 얇고 따뜻해 레포츠 활동 시 제격이다.

반팔과 긴 팔이 함께 출시되어, 겨울철 짧은 소매의 겉옷을 입을 때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가격 발열내의 반팔 발열내의 25,000원/ 긴팔 발열내의 23,000원. 바지 25,000원

돈앤돈스는 등산/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용으로 적합한 남성 ‘쿨맥스 내의’를 출시했다. 쿨맥스 내의는 흡습속건 소재인 쿨맥스 원사를 사용하여 땀 흡수 및 발산이 빠르며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은사 원단을 사용해 항균효과가 뛰어나며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격 35,800 원.

이 밖에도 보디가드에서는 남성용 타이즈를 대거 출시했다. 7부와 9부 2종으로 길이를 다양하게 출시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이크로 모달 스판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 흡습성이 우수하다. 가격 7부 27,000 원/ 9부 25,000원.

웹사이트: http://www.jamesdean.co.kr

연락처

좋은사람들 홍종현 주임 02-320-6745 010-6928-4477
커뮤니케이션신화 이희진 대리 6370-3352 010-3107-6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