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시즌2, ‘젬파가을 행운 릴레이 축제’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서 오는 31일까지 ‘젬파 가을 행운 릴레이 축제’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해 경험치가 2,000 포인트 이상 상승한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과 각종 액세서리, 인기 아이템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관련 코스튬을 구비하고 할로윈 축제 복장을 한 운영자가 게임 곳곳을 돌아다니며 깜짝 행운을 선사한다. 운영자와 플레이한 유저 전원에게 캐롯돌인 ‘블루몽’을 지급하고, 스샷을 찍어 올린 유저 중 베스트샷을 선정해 게임머니를 추가 증정한다.

온라인게임 사업부 최한중 사업부장은 “젬파이터에서 할로윈데이의 들뜬 기분과 다양한 선물이 주는 가을의 넉넉함, 모두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월,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