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공연영상학부 10주년 기념전 풍성

대전--(뉴스와이어)--배재대학교 공연영상학부(학부장 권순환)가 개설 10주년을 맞아 재학생, 동문, 교수들이 의기투합해 릴레이 '인터미디어 아트 전시회'(Exhibition of intermedia Art)를 열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대학 공연영상학부는 대전 서구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갤러리에서 지난 18일 ~ 24일까지 제6회 졸업기념전을 갖고 있는데 이어 25일~31일까지는 동문전, 11월1~7일까지 역시 같은 장소에서 교수영상전을 연다.

졸업기념전인 ‘Intermedi Art전’에는 사진, 영상 등 기성작가들에서 볼 수 없는 실험성이 강한 다양한 작품이 선보였다. 졸업전에는 사진을 전공한 8명과 설치미술을 전공한 2명의 학생들이 어우러져 28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사진테마는 '디지털'이고 설치미술테마는 'ㄱ억하다'였다.

동문전인 ‘Alumni전’에는 현직에서 활발한 활동을 펴고 있는 작가 23명의 사진, 설치미술, 영상이 전시된다.

이어 열리는 교수영상전에는 권순환 교수의 실험영상 ‘Relation FCI-0701'을 비롯해 문성준 교수의 사진 ‘인간 +자연’ 등 10명의 작품이 관람객들을 기다린다.

개설 때부터 학과를 이끌어 온 문성준 교수는 “지난 10년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역량을 극대화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10주년 기념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배출된 졸업생들이 각 전문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등 유년기를 지나 청소년기에 접어든 만큼 관련분야 최고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cu.ac.kr

연락처

배재대학교 홍보과 042-520-55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