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프리미엄 스터디플래너 출시

분당--(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케이스의 스카이멘토사업부(www.studyplanner.co.kr)는 ‘프리미엄 스터디플래너’를 1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스터디플래너’는 기존의 스터디플래너와 달리 보관 케이스가 제공되며, 더 작고 가벼워진 6공 원터치 바인더, 고급스런 밴드 잠금 장치로 구성되어 있다.

내용상으로는 내신·모의고사, 수행평가 등 각종 양식지가 포함되어 있고, 공부습관형성 방법, 취약과목 관리 프로그램 및 진로, 입시, 논술 컨텐츠가 강화되었다.

또한, 언제든지 구입해도 1년간 쓸 수 있도록 내지가 구성되어 있고, 온라인학습 동영상 강의, SKY 선배 멘토와의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스터디플래너는 중학생용이 32,800원이고, 고등학생용은 위클리형이 32,800원, 데일리형이 38,800원이다.

스터디플래너란 학생 스스로의 자기주도학습을 지원하는 다이어리로서, 지난 2005년 케이스에서 최초로 출시한 이래 전국 20여만 명의 중고등학생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베스트셀러이다.

문의 : 홈페이지(www.studyplanner.co.kr) 또는 02-598-8585

케이스 개요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된 청소년 교육전문기업으로 고교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인터넷 교육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유형 학습 시스템 '종합케이스'와 수능 파이널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다. 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학습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과목별 학습지 '팍팍시리즈', 온라인 논술 사이트 '논술의 법칙'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는 교육업계 최초로 2003년 1월 기업공개 해 코스닥에 등록(048270)된 주식회사 포넷의 교육사업분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se.co.kr

연락처

교육 전문 홍보대행사 에듀피알 02-581-51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