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한국 시장 공략 박차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07-11-01 13:45
서울--(뉴스와이어)--VoIP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두주자인 브로드소프트(www.broadsoft.com, 한국지사장 최명규)는 오늘, 삼성네트웍스, SK 텔링크를 비롯한 한국 서비스 사업자 고객이 자사의 신규 솔루션 구축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브로드소프트는 오는 11월 한국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에서 유무선 결합(Fixed-Mobile Convergence, FMC)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국내 시장에서의 잇따른 성공적인 구축으로 브로드소프트는 기업과 가정용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브로드웍스 VoIP(BroadWorks VoIP) 플랫폼의 뛰어난 가치와 유연성을 입증했으며, 시장 선두주자로써의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됐다.

브로드소프트 고객인 삼성네트웍스는 브로드웍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호스티드 PBX(Hosted PBX)를 구축해, 전세계 대기업 대상 VoIP 서비스 제공업체의 선두주자 중의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삼성네트웍스는 IP 접속을 통해 기업 고객에게 첨단 음성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선된 통화 기능으로 동시 링, 맞춤형 링백(ring back), 집전화, 휴대폰, 호텔 전화 등 어떤 형태의 전화도 사무실 전화로 연결해 쓸 수 있는 원격 사무실 기능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네트웍스 신동경 사업본부장은 “브로드웍스 애플리케이션의 호환성과 확장성 덕분에 기업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었다”면서 “브로드소프트는 훌륭한 VoIP 사업 파트너”라고 강조했다.

대기업, 중소기업, 재택 사무실 등을 대상으로 VoIP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호스티드 PBX 솔루션을 채택한 SK텔링크는 브로드소프트의 브로드웍스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초로 유무선 영상통화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링크의 인터넷전화와 3G+ 영상통화가 되는 EV―DO 및 HSDPA 휴대폰 사용자간에는 양방향 영상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하여 스마트폰 ‘블랙잭(SCH-M620)’에 자사 인터넷전화를 탑재시킨 FMC(Fixed Mobile Convergence)서비스를 시작해 기업용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FMC서비스는 실외에서는 모바일 휴대폰으로 사용하며, 사무실에서는 저렴한 무선 인터넷전화(VoIP)로 사용이 가능하다.

SK텔링크 홍성균 마케팅본부장은 “브로드소프트의 안정적이고 우수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함으로써 다양한 연동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개발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브로드소프트는 CJ시스템즈와 여러 정부 기관들을 포함해 새로운 한국 고객사를 확보했다. CJ시스템즈는 CJ그룹의 계열사로, 기업을 위한 전략 정보 시스템을 구축, 운영, 관리하는 SI 사업자이다.

브로드소프트 최명규 한국지사장은 “CJ시스템즈를 비롯해, 삼성네트웍스, SK 텔링크, KT 및 하나로와 같은 텔코 사업자 고객에게 VoIP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한국의 기업 및 가정 고객들은 호스티드 VoIP, TV 텔레포니, FMC 등의 새로운 첨단 테크놀로지 도입에서 지속적으로 앞장서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에는 브로드소프트 데이비드 부코브스키(David Bukovsky) 제품 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브로드웍스 애니웨어 (BroadWorks Anywhere), 브로드웍스 어시스턴트 모바일(BroadWorks Assistant-Mobile), 듀얼 모드 등 FMC 솔루션의 글로벌 구축 사례를 논의할 예정이다.

브로드소프트 개요
브로드소프트(BroadSoft)는 호스티드 텔레포니(hosted telephony)와 멀티미디어 서비스 제공 등에 활용되는 VoIP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브로드소프트의 브로드웍스 기술은 관련 어워드를 수상한 전문 기술로, 무선, 유선, 케이블 사업자가 차세대 음성,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첨단 기능 등을 제공해 매출을 늘리고, 경쟁력을 차별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로드소프트의 통신사업자급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전세계 주요 통신 기업들이 미션 크리티컬 기업과 가정용 광대역 서비스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확장 개방형 아키텍처와 안정성을 구현한다. 브로드소프트는 최근 매출 기준 전세계 10대 통신 사업자 중 7개, 25개 대형 통신 사업자 중 13개 사업자에 VoIP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주요 고객사로는 KT(한국통신), KPN, SingTel, 스프린트, 텔레포니카(스페인), 텔스트라, T-시스템즈, 버라이존 등이 있다. 브로드소프트 홈페이지(www.BroadSoft.com)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 브로드웍스(BroadWorks) 플랫폼
브로드웍스(BroadWorks)는 브로드소프트의 IMS 호환 플랫폼으로, 호스트 PBX, IP Centrex, 모바일 PBX, 비즈니스 트렁킹(trunking), 단일 VoIP 애플리케이션에 완전 통합된 가정용 광대역 서비스 등을 포함해 광범위한 VoIP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브로드웍스는 이들 애플리케이션을 통신사업자급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안정성, 리던던시(redundancy), 확장성, 규제 준수 등의 요소를 탁월하게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브로드소프트 코리아 조성윤 부장 011-9070-461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한숙희 010-3163-4306/ 이메일 보내기 (02) 737-2945